유니세프(UNICEF) 블록체인 솔루션으로 이더리움 클래식(ETC) 선택


유니세프 이노베이션 펀드는 이더리움 클래식(ETC)을 활용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솔루션 개발을 통해 세계 문제 해결을 추진합니다.


유니세프, 이더리움 클래식 기반의 솔루션 채택.

OS City: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 및 이더리움 클래식 블록체인을 결합하여 계약 및 리소스 할당을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정부에 제공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개발도상국에는 복잡하고 어려운 과제입니다. OS City의 목표는 조달 및 기타 프로세스를 보다 효과적이고 투명하게 시장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칠레 정부는 이미 OS City의 솔루션을 사용하여 공공 조달, 계약 그리고 에너지에 대한 변조방지 기록을 생성하여 불필요한 업무와 부패를 줄였습니다.


Presscrypto: 일종의 전자 처방전 애플리케이션으로 개인 데이터의 안전과 프라이버시, 휴대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Presscrypto는 이더리움 클래식의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 개인의 의료 데이터를 사용하기 전에 환자의 신원을 인증하는 방법을 개발합니다. 처방전은 암호화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며 의료기록과 그 밖의 민감한 정보를 누구와 공유하는지 환자가 스스로 통제할 수 있습니다. Presscrypto는 이미 멕시코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월 10,000건에 달하는 처방전을 처리하고 있으며 2,500명 이상의 의사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W3 Engineers: 연결되지 않는 사람들에게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W3 Engineers는 이더리움 클래식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스마트폰에서 정보 교환을 쉽게 할 수 있는 Telemesh라는 ‘메시 네트워킹 메시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습니다. 이는 인터넷과 셀룰러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없는 낙후 지역에 필수적입니다. 유니세프와 ETC Labs의 후원으로 W3 Engineers는 계속해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현재 미얀마에서 난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W3 Engineers는 Telemesh를 사용해 긴급방송, 홍수 경보와 같은 경보 및 난민 캠프와 작업 현장 간의 소식을 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블록체인은 모든 사람에게 개방된 프로그래밍 가능한 분산 네트워크 입니다. ETC Labs는 유니세프 이노베이션 펀드가 위의 세 가지 이더리움 클래식 기반의 솔루션을 채택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유니세프 벤처 컨설턴트이자 블록체인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Cecilia Chapiro는 유니세프 이노베이션 펀드가 블록체인 분야의 혁신적 확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파트너십을 찾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노베이션 펀드는 이전에 이더리움 재단과 제휴하여 Prescrypto、Atix Labs、Utopixar 세 가지 프로젝트에 공동으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이번 유니세프와 이더리움 클래식의 협력은 이더리움 클래식이 안전하고 강력한 기본 계층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전 세계의 공신력 있는 주류기관의 인정을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22 views

Recent Posts

See All

ETC Labs, 해시레이트 임대 플랫폼 시행 및 규제 추구

2020년 7월30일부터 8월 1일까지,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는 51%의 공격을 받았으며, 공격에 사용된 해시레이트는 NiceHash를 통해 판매되었습니다. 해당 회사는 이전에도 6,200만 달러의 비트코인의 손실을 발생시킨 것이 있다고 보고되었으며, 공동 설립자는 사기 및 공갈 혐의로 기소되어 슬로베니아에서 미국으로 인도되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