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의 삼위 일체 설명

비트코인 (BTC) 및 이더리움 클래식(ETC)과 같은 블록체인의 가장 큰 목적은 사람들과 기업의 돈, 재산 및 계약을 관리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제 3자를 설득하는 신뢰 최소화입니다.


비트코인의 눈부신 발명은 물리적 세계의 귀금속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희소성을 재현하는 것이었는데, 이는 작업증명을 합의 메커니즘으로, 그리고 공급을 규제하는 방법으로 고정 통화 정책을 사용한 것입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BTC 모델을 기반으로 하고 분산된 가상 머신, 프로그래밍 언어 및 가스 시스템을 시스템의 스택에 추가함으로써 스마트 계약을 가능하게 하는 탁월한 추가 및 보완적 발명입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의 삼위 일체

작업 증명 고정된 통화 정책에 추가되는 스마트 컨트랙트.


요약하면 Ethereum Classic은 다음과 같은 3가지 중요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께 매우 중요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1.스마트 컨트랙트:

P2P(Peer-to-Peer) 네트워크의 분산형 프로그램으로서 사람과 기업 간의 계약,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클라우드 서비스 없이도 기계 간 상호 작용, 재무 및 기타 사용 사례에 대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이 가능합니다.


2. 작업증명:

컴퓨터 과학에서 가장 안전한 합의와 공격 저항성 메커니즘입니다. 이는 공격자가 원장 및 분산 프로그램을 통제할 수 없도록 보안 장벽을 제공하고, 기본 통화를 위조할 수 없도록 비용 절감을 용인할 수 없으며, 경제 전반의 통화 가치를 대신할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3. 고정된 통화정책

중앙은행 위원회, 정치인 또는 핵심 개발자 팀에 대한 통화 보유자의 재산권 의존도를 최소화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그 가치에 대한 불확실성을 유발하여 공급을 변경 또는 증가시키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3가지 요소 때문에 ETC는 향후 중요한 인프라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블록체인 산업 기술 스택의 기본 계층에서 비트코인을 제외한 중심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비트코인은 사토시 나카모토가 발명했습니다. Ethereum Classic은 비탈릭 부테린에 의해 발명된 원래의 이더리움 블록체인입니다. ETC의 세 가지 핵심 구성 요소를 설명하기 위한 "트리니티"와 ‘삼엽초’ 아이디어는 ETC의 전통적인 에메랄드그린 컬러와 St. Patrick의 역사와 전통을 영감을 얻었습니다.





Recent Posts

See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