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하드포크를 통한 ETC와 ETH의 일치


이더리움 클래식은 곧 3번째 하드포크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매 체인인 이더리움과 완벽한 호환이 가능해집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의 주요 개발 인력인 ETC Labs의 뉴스레터에 따르면 피닉스 업그레이드는 1-,500,839블록에서 활성화되며 다음 달 초로 예상됩니다.

이더리움 커뮤니티는 2020년 급속한 발전을 시작했습니다.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 두 개의 체인은 5개월의 동안 중요한 발전을 거듭했습니다.. 이더리움은 더 커다란 블록체인으로 올 초 이스탄불 하드포크를 완성했고 커뮤니티 개발자는 올해 말 이더리움 2.0의 시작 단계를 발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TC Labs는 3번째 하드포크 피닉스 발표

피닉스는 2019년 9월과 2020년 1월에 진행된 이더리움 클래식 아틀란티스와 아가타 하드포크에 이은 3번째 하드포크입니다. 하드포크는 이더리움과 완전한 상호 호환성을 위해 이더리움 이스탄불 네트워크 프로토콜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ordor 테스트 넷과 Kotti 테스트 넷을 포함한 다양한 이더리움 클래식 테스트 넷은 이미 피닉스 하드포크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이더리움 클래식의 회복을 증명했습니다. 해당 체인은 한때 이더리움으로 갈라진 후에 도태된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ETC Labs의 CEO 테리 컬버는 “이번 업그레이드는 지난해에 이어 3번째 하드포크라는 것과 ETC 이해 관계자 사이에 강력한 커뮤니티 공감대를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더리움 클래식의 강력한 발전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노드 클라이언트 업그레이드

사용자들이 6월의 하드포크를 원활하게 받아들이려면 시스템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피닉스 하드포크는 현재 Core-geth v1.11.0 또는 최신 버전을 통해 구현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업그레이드는 개발자들에게 하나의 게이트웨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개발자가 손쉽게 협업하여 기술적인 기여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 플랫폼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ETC Labs의 설립자 제임스 워는 “투명하고 협업적이며 접근 가능한 가치를 확장하는 것이 ETC Labs의 사명”이라 말했습니다.

https://bitcoinexchangeguide.com/ethereum-classics-phoenix-hard-fork-in-june-will-bring-compatibility-with-ethereum/

139 views

Recent Posts

See All

ETC Labs, 해시레이트 임대 플랫폼 시행 및 규제 추구

2020년 7월30일부터 8월 1일까지,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는 51%의 공격을 받았으며, 공격에 사용된 해시레이트는 NiceHash를 통해 판매되었습니다. 해당 회사는 이전에도 6,200만 달러의 비트코인의 손실을 발생시킨 것이 있다고 보고되었으며, 공동 설립자는 사기 및 공갈 혐의로 기소되어 슬로베니아에서 미국으로 인도되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