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 바운티 이벤트



암호화폐 바운티 플랫폼 GitCoin은 이더리움 클래식(ETC)을 통한 바운티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ETC Labs는 3월 16일 공지를 통해 이제 바운티 헌터들이 ETC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통해 바운티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알렸습니다.


ETC Core 팀은 코인텔레그래프를 통해 “ETC Labs와 GinCoin의 협력으로 구체적인 미션과 상관없이 ETC가 오픈 소스 프로젝트의 상금으로 사용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바운티 헌터는 ETC 형태로 바운티를 받을 수 있으며 미션 발표자 역시 ETC로 지급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호환성 해커톤


GitCoin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개발자들이 플랫폼에서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공지는 Funding the Future라는 주제의 DeFi 해커톤 이벤트로 ETC를 지급 옵션으로 선택해 3월 16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ETC Core는 이것은 GitCoin이 ETC를 바운티 지급 옵션으로 인정한 것으로, ETC Core는 “Share the love of Ethereum Classic”, “Create a DIY Hardware Wallet using Signatory”, “EVM LLVM Implement.”이 포함된 일렬의 바운티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GitCoin 설립자 Kevin Owocki는 “우리의 툴킷을 ETC 커뮤니티에 도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기술의 상호 운용성과 ETC 프로젝트의 문화는 매우 잘 어울립니다. 이번 통합은 오픈소스 및 두 커뮤니티의 개발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창출하는 데 한걸음 더 나아갔습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다가올 바운티 이벤트


ETC Labs는 GitCoin 해커톤 이벤트의 파트너로써 더 많은 상금을 제공합니다.

  • Share the love of Ethereum Classic - $300

  • Create a DIY Hardware Wallet using Signatory - $500

  • EVM LLVM Implement - $1,500

또한, ETC Labs는 지난 2월 Fantom 파운데이션과 협력하여 ETC를 DeFi의 담보물로의 사용을 시작하였습니다.

0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