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 FCAS 점수 꾸준히 상승 전체 퍼블릭체인 4위등극

이더리움 클래식은 올해 초부터 기술 개발, 인프라, 에코 시스템, 사용자 활동 및 기타 측면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했습니다. 1월 ETC는 두 번째 주요 하드포크 업그레이드인 아가타를 완료했습니다. 유니세프는 블록체인 솔루션으로 ETC를 선택했으며, EtorX는 ETC/USDT를 지원했습니다. 2월에는 Fantom과 협력하여 DeFi를 시작했으며, BloqCloud는 ETC에 대한 엑세스 포인트를 제공했습니다. 3월에는 ETC Labs와 Gitcoin의 파트너십으로 ETC 바운티를 업무를 시작했으며, Chainlink와 파트너십을 맺기도 했습니다.



최근 ETC의 FACS 점수는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CoinMarktcap의 통계에 따르면 ETC의 FCAS 점수는 작년 말보다 19포인트 증가한 833점 A등급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ETH, EOSm BTC에 이은 4위에 해당합니다.


CoinMarketCap의 FCAS 지수는 사용자 활동, 개발자, 행동 및 시장 성숙도에 따라 종합적인 평가를 하며 FCAS평점고FCAS 추세를 아우르는 높은 권위와 참고 가치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 views

Recent Posts

See All

ETC Labs, 해시레이트 임대 플랫폼 시행 및 규제 추구

2020년 7월30일부터 8월 1일까지,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는 51%의 공격을 받았으며, 공격에 사용된 해시레이트는 NiceHash를 통해 판매되었습니다. 해당 회사는 이전에도 6,200만 달러의 비트코인의 손실을 발생시킨 것이 있다고 보고되었으며, 공동 설립자는 사기 및 공갈 혐의로 기소되어 슬로베니아에서 미국으로 인도되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