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 EVM의 블록체인 호환성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회사는 스마트 컨트랙트의 규칙을 사용하여 비싼 변호사 비용과 은행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저렴한 거래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오픈소스 개발의 장점은 이더리움을 사용해 다른 블록체인을 구축하고 이더리움의 풍부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 호환성의 마법은 EVM(Ethereum Virtual Machin 숨어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작성한 코드가 EVM 바이트 코드로 컴파일된 다음 블록체인이 EVM을 실행하고 스마트 컨트랙트를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VM은 오늘날 최소의 업계 표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이더리움 클래식은 블록체인에 EVM을 탑재한 최초의 블록체인입니다. 지금까지 거의 2,500개의 디앱이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 블록체인에 개발되었습니다. ETC와 ETH를 제외한 아래의 블록체인도 EVM과 호환이 됩니다.

RSK

RSK는 비트코인의 사이드 체인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RSK에 대한 스마트 컨트랙트를 작성하고 디앱을 구축하면 비트코인의 메인넷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xDAI

xDAI는 MakerDAO의 DAI 스테이블 코인과 POA의 사이드 체인과 TokenBridge 기술의 교묘한 결합입니다. TokenBridge 기술을 이용해 각각의 xDAI 토큰을 이더리움 메인넷의 DAI1과 1대1로 연계할 수 있습니다.

VET

Vechain은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을 갖춘 블록체인으로 기업의 공급망 관리, 비즈니스 프로세스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Bass 플랫폼으로 볼 수 있으며 시장의 모든 부분과 상호작용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IoT와 상호작용하는 디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TRON

트론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프로젝트로 유튜브와 넷플릭스와 같은 서비스를 탈중앙화로 구현하는 것이 트론의 목표입니다. 이들은 제작자가 애플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같은 중개자가 없이도 디지털 콘텐츠를 쉽게 배포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트론은 자신들이 현재의 인터넷을 치유하고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의 호환성

6월, 피닉스 하드포크가 활성화됩니다. 이 하드포크를 통해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으ㄴ 완전히 일치하며 절대적인 호환성을 갖게 됩니다. 또한, EVM 역시 호환되기 때문에 이더리움 클래식과 TRON, VET, xDAI, RSK가 호환되어 스마트 컨트랙트 커뮤니티의 극대화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Recent Posts

See All

wETC 이더리움에 뿌리를 둔 개혁자

최근 ETC Labs의 설립자 제임스 워는 WEB3 컨퍼런스에서 크로스 체인 자산 wETC가 곧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설명에 따르면 이더리움 클래식은 ETC 브릿지(Ethereum Classic Bridge)를 사용해 이더리움상에서 wETC를 발행합니다. 이는 ETC 브릿지를 통해 ETC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토큰화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