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모네로와 대시를 넘어 시가총액 12위 달성.


이더리움 클래식(ETC)은 거의 11.4%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일주일만에 최고치인 9.87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최근 시가총액 측면에서 모네로(XMR)와 대시(DASH)를 뛰어 넘으며 시가 총액 가치 12위에 올랐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지난 3일동안 연속적인 상승을 기록했고, 지난달 110%이상 상승하며 현재까지 2020년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현재 백퍼센트에 가까운 성장으로 시장을 주고하고 있으며 실제 전반적인 암호화폐 시장은 상승기로 2~4%의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을 둘러싼 가장 최근의 강세 모멘텀은 최근 완성된 아가타 하드포크가 이더리움의 콘스탄티노플 포크의 특징이 추가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간의 완벽한 호환성을 달성하여 개발자가 두 플랫폼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훨씬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제 이더리움 클래식은 이더리움의 실질적인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개발 커뮤니티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게 되었음으로, 자체적인 DApp 생태계가 성장하여 잠재적으로 ETC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이론을 제시합니다.


출처 - 야후 파이낸스(Yahoo! Finance), Daniel Phillips

https://finance.yahoo.com/news/ethereum-classic-pumps-11-knocks-114836136.html


5 views

Recent Posts

See All

ETC Labs, 해시레이트 임대 플랫폼 시행 및 규제 추구

2020년 7월30일부터 8월 1일까지,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는 51%의 공격을 받았으며, 공격에 사용된 해시레이트는 NiceHash를 통해 판매되었습니다. 해당 회사는 이전에도 6,200만 달러의 비트코인의 손실을 발생시킨 것이 있다고 보고되었으며, 공동 설립자는 사기 및 공갈 혐의로 기소되어 슬로베니아에서 미국으로 인도되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