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 사상 최고 해시 레이트 돌파

해당 글은 해외 미디어의 기자 Anton Lucian 포스팅의 요약본입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의 채굴 활동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최근 이더리움 클래식의 해시 레이트 상승은 모든 기대치를 초과했으며, 역대 최고치를 넘어섰다.


해시 레이트는 네트워크 상태를 평가하기 위한 지표이다. 해시 레이트가 높을 수록 네트워크 보안이 강화된다. 채굴된 암호화폐의 가격도 더 비싸지는 경향을 보인다.


최근 이더리움 클래식의 해시 레이트가 최고점을 돌파했다.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 파워는 계속 강해지고 있으며 이는 지난 어떤 시기보다 네트워크가 안전해졌다고 이야기 할 수 있다.


이더리움 클래식의 공식 트위터 역시 트윗을 통해 현재 이더리움 클래식의 해시 레이트가 역사상 최고치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이더리움 클래식의 해시 레이트의 이전 최고 기록은 암호화폐 불황기인 2018년 9월에 발생했다. 2019년, 해시 레이트의 하락 후 한동안 정체기를 겪었지만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의 폭발적인 성장이 있었던 1월, 한 달간 두 배 가까운 성장률을 기록했다.


2020년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통화

해시 레이트의 증가만큼 놀라운 것은 가격의 상승이다. 현재 12달러를 돌하고 있으며 1월 초 가격은 4.5달러에 불과했다. 최근 해시 레이트와 가격이 서로 평행하게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최근 바이낸스 선물 시장에 상장되었다. 이는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의 강세 모멘텀을 더욱 증가시킬 것이다. 이더리움 클래식이 이러한 수준을 유지한다면 12달러는 다음 성장 모멘텀의 지지선이 될 것이다.


Recent Posts

See All

wETC 이더리움에 뿌리를 둔 개혁자

최근 ETC Labs의 설립자 제임스 워는 WEB3 컨퍼런스에서 크로스 체인 자산 wETC가 곧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설명에 따르면 이더리움 클래식은 ETC 브릿지(Ethereum Classic Bridge)를 사용해 이더리움상에서 wETC를 발행합니다. 이는 ETC 브릿지를 통해 ETC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토큰화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