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ETC) 다가오늘 6월 피닉스 업그레이드 구동

- Priyanka Kulkarni

  • 선도적인 블록체인 플랫폼 이더리움 클래식(ETC)은 최근 테스트 넷의 성공적인 업그레이드 완료되었으며 곧 메인넷 상에 구현이 될 예장이라고 밝혔다.

  • 이더리움 클래식의 공식 트위터는 이더리움 클래식 테스트 넷의 업그레이드가 완됴되었으며, 2020년 6월 메인넷에 작동될 것이라 밝혔다.

  • 이 과정에서 다양한 개발 코드가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에 추가됩니다.

  • 이번 피닉스 업그레이드로 이더리움 클래식과 이더리움이 기술적으로 완벽하게 호환되어 상호 운용이 가능해집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6월 6일 피닉스 업그레이드가 구현됩니다.

최근 이더리움 클래식 공식 트위터의 계정에 올라온 내용에 따르면 이더리움 클래식의 테스트 넷 상의 업그레이드는 모두 성공했으며, 2020년 6월 메인넷에 구현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곳의 테스트 넷은 이미 피닉스를 성공적으로 실행하고 있는데, 이는 이더리움 클래식 커뮤니티가 모두 메인넷 활성화를 위한 준비가 끝났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더리움 클래식 피닉스 업그레이드에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이스탄불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메인넷의 활성화는 6월경인 10_500_839블록에서 이루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개발 코드가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에 추가되며, 이미 2020년 3월 9일 Mordor Testnet의 999_983블록, kotti Testnet의 2_200_013블록에서 성공적으로 활성화되었습니다.

  • 피닉스를 통해 이더리움 클래식 가상머신(EVM) 기능이 이더리움 클래식 상에서 더욱 개선될 것입니다. 피닉스의 기능을 고려하면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에 큰 이익이 될 것입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 둘은 기술적으로 완벽한 상호 운용성을 갖게 됩니다.

6월 이더리움 클래식 메인넷 10_500_839블록에서 활성화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더리움 클래식 공식 계정은 아토믹 스왑을 통해 이더리움과 이더리움 클래식 간 거래가 가능하며 토성 프로토콜을 사용해 둘 간의 거래를 누리고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Recent Posts

See All

wETC 이더리움에 뿌리를 둔 개혁자

최근 ETC Labs의 설립자 제임스 워는 WEB3 컨퍼런스에서 크로스 체인 자산 wETC가 곧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설명에 따르면 이더리움 클래식은 ETC 브릿지(Ethereum Classic Bridge)를 사용해 이더리움상에서 wETC를 발행합니다. 이는 ETC 브릿지를 통해 ETC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토큰화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