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의 철학이 담겨 있어.

이더리움 클래식 협동조합의 상무이사 밥 서머윌(Bob Summerwil)은 최근 이더리움 클래식의 세부 사항에 대한 트윗을 공개했습니다. 밥의 주장을 아래와 같습니다.


클래식은 이더리움의 기술과 비트코인의 철학이 담겨 있으며, 고정된 공급량을 가진 하드머니로, 탈중앙화되어 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검열의 폐해를 해결하고 신뢰를 최소화하는 데 전념하며, 처리량보단 보안을 선호하고 궁극적으론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더리움 클래식의 합의는 수십 년의 안정성에 무게를 두고 있으며, 이더리움 클래식 생태계의 사회적 확장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이더리움 클래식은 ICO나 사전 채굴을 한 적 없는 모든 사람이 평등하게 참여할 수 있다고.


비트코인과 달리 이더리움 클래식은 풍부한 생태계를 가지고 있으며, 풍부한 생태계는 블록체인의 투명성을 촉진하므로 이는 이더리움 클래식의 강점이다. 튜링 완전성을 통해 향상된 기능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의 복잡한 논리를 구현할 수 있다.


2020년 6월로 예정된 아즈틀란 + 피닉스 하드포크가 완료되면 이더리움 클래식에 디앱을 배치하는 것이 훨씬 수월하고 효과적으로 될 것이다.


암호화폐 전문가 Sydeny iferan 역시 2020년 이더리움 클래식의 2020년 가치 성장을 기대한다며 밥의 의견 동의를 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