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T, 이더리움 클래식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이더리움 클래식은 신뢰 있는 오픈소스를 통해 블록체인 퍼블릭 컴퓨팅 플랫폼 서비스를 전 세계 암호화폐 영역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 연방정부 솔루션 제공업체 DLT는 이더리움 클래식의 사용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했고, 해당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DLT는 테크놀로지 기업의 공공 부분의 성장을 가속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정부 솔루션 컨버전스입니다.


바쁜 일정에도 설문에 참여해주신 참여자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이번 조사는 이더리움 클래식 커뮤니티가 업무 우선 사항을 참고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여 전반적인 경제 성장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72%의 참여자, 친구나 지인에게 이더리움 클래식 추천에 동의


설문 참여자에게 자신이 사용한 이더리움 클래식 솔루션을 친구나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를 물었습니다. 이에 전체 참여자의 71.9%가 해당 질문에 찬성을 표시했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을 추천하는 이유에는 아래와 같이 흥미로운 답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혁명적 기술

⦁ 불가역적이면 분권화될 수 없음

⦁ 이더리움 클래식은 유일한 오리지널 체인

⦁ 좋은 프로젝트이자 커뮤니티지만 가격으로 저평가

⦁ 최대 공급량 제한과 우수한 커뮤니티, 탈중앙화된 상위 20위 프로젝트


56%의 참여자 2년 이상 이더리움 클래식 보유


전체 참여자 중 이더리움 클래식을 2년 이상 보유한 참여자는 56.3%에 달했습니다. 1~2년 보유자는 21.9%였으며, 6개월~1년 이상 보유한 참여자는 12.5%였습니다. 전체 참여자의 90.7%가 6개월 이상 장기보유자였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과 다른 블록체인 프로젝트 비교에서는 약 50% 이상의 참여자가 이더리움 클래식이 더 뛰어나다고 생각했으며, 15.6%는 다른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참여자들은 아래와 같은 이유로 이더리움 클래식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 이더리움 클래식은 가장 긴 PoW 기반의 이더리움 플랫폼

⦁ 불가역적이며 독립성을 보유

⦁ 더 안전하고 빠른 시스템

⦁ 탈중앙화된 PoW 기반의 스마트 컨트랙트 프로젝트


90%의 참여자 이더리움 클래식의 지속적 지지 표시


전체 90.6%에 달하는 다수가 전례 없는 탁월성을 이유로 이더리움 클래식을 계속 지지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이더리움 클래식 생태계 개선을 위한 다양한 조언을 제시했으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더 많은 마케팅 필요

⦁ 이더리움 클래식 기반의 해커톤 개최

⦁ 불가역성 유지

⦁ 기술 개발에 더 전념


이밖에 절대다수의 참여자가 최근 이더리움 클래식의 생태계 발전 노력을 긍정적으로 바라봤으며,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를 변함없이 지지하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13 views

Recent Posts

See All

ETC Labs, 해시레이트 임대 플랫폼 시행 및 규제 추구

2020년 7월30일부터 8월 1일까지, 이더리움 클래식 네트워크는 51%의 공격을 받았으며, 공격에 사용된 해시레이트는 NiceHash를 통해 판매되었습니다. 해당 회사는 이전에도 6,200만 달러의 비트코인의 손실을 발생시킨 것이 있다고 보고되었으며, 공동 설립자는 사기 및 공갈 혐의로 기소되어 슬로베니아에서 미국으로 인도되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