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의 선두적인 금융 포용성



Celsius Network는 이더리움 클래식을 플랫폼에 추가했습니다. Celsius는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한 대출 플랫폼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Celsius는 플랫폼의 모든 사용자가 수익성 있는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트위터를 통해 “Celsius는 암호화폐 기반의 P2P 대출 플랫폼으로, ETC를 통해 연간 6%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말했습니다.

Celsius의 특징은 대출이 자동으로 처리되며 사용자 상호 작용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자금을 락업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암호화폐를 쉽게 입출금 할 수 있습니다.

Celsius의 ETC 지원을 통해 ETC 보유자는 더 많은 플랫폼 예치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ETC의 대표인 James Wo는 Celsius의 사례를 들어 ETC Labs가 금융의 보편성과 다양성을 주요 창립 가치로 설정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평가했습니다.

암호화폐 전문가 Sydney Ifergan은 트위터를 통해 “이자 수익은 매우 중요하다. Celsius가 높은 ETC이자를 제공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에 관심 있는 사람은 이를 매우 좋아할 것이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다른 주요 암호화폐와 비교할 때 ETC의 활성화 계정의 증가는 매우 뚜렷합니다. 또한, 흥미로운 것은 ETC는 무제한 발행을 하지 않고 Dapp 기능을 갖춘 유일한 블록체인이라는 것입니다.

0 views